본문 바로가기
아기병사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잘

by 지기 대한 2020. 5. 18.

온도계,측정도구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에서
31,7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89원 적립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상품구매


잘 산거 같아요 | 이건 솔직히 너무 좋아요
사용법도 편하고 아침마다 체중을 축정하게 만들어요
어플 깔면 사용자 추가도 마음껏하면 되고
건강에 대해서 많이 신경쓰게 되는 거 같아요
여러분 꼭 사세요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SB-M201B, 화이트여러번 측정해봤는데 신뢰도가 정말 높고 무게뿐만 아니라 어플과 연동을 통해 다른 건강지표들을 알수있어 좋습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SB-M201B, 화이트앱설치도 편리하고 이용하는법을 찬찬히생각해보니 아이폰 건강으로 데이터 전송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앱상에서는누적기록이 안되는듯한데 아이폰 건강으로옮겨오면 관리하기가 좀 더 낫습니다.

하지만 체중 이외의 체지방률 기타등등의 데이터는 너무 부정확하니 이정도 될것이다~~ 정도로만 보시고 마셔야할듯 합니다. 정확하지않습니다. 병원에서 측정한 인바디와 비교하시면 안되고요. 그냥 내가 어느정도 운동을 해야할지 목표설정하실 용으로 사용하세요.

또하나 제품 설명서 또는 앱 설치후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두세쪽짜리 상세 설명서 또는 이용방법을 첨부하는것이 그렇게 힘듭니까? 제품을 받고 사용방법을 스스로 깨닫고 익숙해지는동안 너무나 짜증이 나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별을 4개나 준것은 일반 아날로그 체중계 가격과 비슷하다는 가성비 때문입니다. 큰 기대 마시고 운동에대한 동기부여를 하신다 생각하고 구입하세요. 이 가격대의 인바디체중계가 다 이정도 수준입니다.


아이리버 블루투스 체중계 SB-M201B, 그레이블루투스 연결이 생각보다 편리하고, 가족의 운동상태를 미리 점검할수 있었습니다!!


아이리버 블루투스 체중계 SB-M201B, 그레이몸무게 체중계 외관이 일단 너무 고급지고,

사용해보니 너무 실용적이고 좋습니다.

특히나 , MY FIt 블루투스 기능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디 간편 가입해서 등록하고 저울에 몸무게를 측정하면 핸드폰에

BMI , 지방 , 근육량 , 등등 자동으로 계산해 줍니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상품구매


The post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잘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아이리버 블랭크 블루투스 스마트 체중계 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